소소한 일상 및 정보공유

<에버랜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받는 방법(Feat.야놀자와 토스페이) / 판다월드 푸바오 러바오 후기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9. 15. 19:2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에버랜드를 다녀왔어요. 어렸을 때 간 이후로 처음 가본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몰이 중인 푸바오라는 판다가 내년에 중국으로 다시 떠난다는 소식을 듣고 일요일에 급으로 푸바오를 보러 갔습니다.
 


 

 

판다월드 러바오



 

에버랜드 종일이용권 할인받는 방법 및 주차장 이용하기(Feat. 야놀자, 카카오 T)




야놀자앱

 
 



저는 (D) 종일권을 야놀자라는 앱에서 만원 할인받아서 82,000원이란 예매값을 토스페이로 결제를 하니 56,705원에 할인받은 가격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인을 예매할 수 있었어요. 토스페이로 할인된 거는 제가 바로 결제하느라 확인을 못했지만 토스프라임이란 월정액을 가입한 상태여서 많이 할인받은 것 같았어요.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보통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비교해 보시고 예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역대급 초특가로 예약하세요!

▶︎ 야놀자 레저/티켓
★특가★에버랜드 종일이용권 (9/1~11/10)

https://leisure-web.yanolja.com/leisure/10042041

 

★특가★에버랜드 종일이용권 (9/1~11/10) 최저가 액티비티 인기상품 | 야놀자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 ★특가★에버랜드 종일이용권 (9/1~11/10) | 인기 레저, 액티비티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leisure-web.yanolja.com





그리고 주차는 미리 카카오 T에서 주차등록을 하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고, 유료주차장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주차요금이 25,000원이었는데 카카오 T 주차를 이용하니 만원 주차비용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에버랜드를 이용할 때 에버랜드 앱을 통해 스마트 줄 서기를 이용하면 기다리지 않고 이용할 수가 있어요.




 
 

에버랜드 스마트줄서기




에버랜드 앱 스마트줄서기

 
 


이렇게 에버랜드 앱을 깔아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줄서기 외에도 앱을 통해 대기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서 대기 없는 것부터 이용하다가 시간이 되면 놀이기구나 사파리등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



 

에버랜드 T익스프레스

 

 

 

판다월드 이용하기( 푸바오 볼 수 있는 시간)

 
 
 

 판다월드는 스마트 줄 서기로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오전에 가면 푸바오 엄마 아이바오를 만날 수 있어요. 러바오는 하루 종일 나와있다고 하네요. 러바오는 푸바오 아빠입니다. ^^

푸바오가 나오는 시간은 오후라서 2시쯤 직접 줄 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 줄 서기는 오전 일찍 마감이 되는데 예약마감이 되면 스마트 줄 서기를 할 수 없고, 2시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1시 30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릴 수가 있었어요. 다행히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푸바오를 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판다를 볼 수 있는 시간이 5분이라는 사실.. ㅜㅜ 그리고 구경할 때는 조용히 구경을 해야 해요. 판다가 소리에 예민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아요.
너무 순삭으로 봐서 아쉬웠어요. 푸바오는 확실히 ㅎㅎ 털색이 흰색이 아니라서 딱 보고 푸바오인지 알았어요. 너무 귀여워요. 
 

 

자고있는 푸바오

 
 
 
 
 

움직이지 않고 자는 푸바오

 
 
 
 

러바오의 모습

 
 

 러바오는 푸바오 아빠인데 아기 같아요. 푸바오보다는 털이 하얗죠. ^^ 판다들은 크면 가족끼리 같이 살지 않고, 따로 이렇게 각각 살아가요. 푸바오랑 러바오는 이렇게 각각 떨어져서 있어요. 
 
 

 

레서판다의 모습

 
 
 
판다월드에는 판다뿐만 아니라 이렇게 레서판다도 있어요. 레서판다도 자고 있네요. 푸바오를 중점적으로 보느라 레서판다는 많이 볼 수가 없었어요. 구경시간이 5분이라 너무 아쉬워요. 푸바오가 중국으로 떠난다고 하니 판다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서 그런 것 같요. 
 
 
 

판다월드 인형들

 
 
 
 

구매한 푸바오인형

 
 
 

 나오는 길에 이렇게 판다 관련 굿즈샵이......... 판다 인형이랑 다양한 소품들이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은 굿즈샵이네요. 저도 푸바오인형이랑 판다핸드폰 소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로스트 밸리 구경 후 기린인형도 구매했네요. ^^ 푸바오 인형은 제가 잘 때 안고 자고 있어요. 보들보들 부드러워서 안고 자면 기분이 좋습니다. ^^
 
 
 

 

로스트밸리

 
 
 
 

로스트밸리 버스

 
 
 

귀여운 낙타

 

 


 

이쁜 기린

 

 

 

너무 이쁜 기린




 

로스트밸리 기린

 
 

 

 

귀여운 미어캣

 
 


 

한국 호랑이

 
 


 

새 공연

 
 

 

구매한 기린인형

 



 저희는 판다월드 보기 전에 T익스프레스랑 썬더폴스, 회전목마, 롤링 엑스 트레인도 타고 오후 1시 반쯤에서 2시에 판다월드를 봤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다양한 동물들도 구경하고, 아마존 익스프레스랑 로스트 밸리를 구경했어요.

 

아침부터 오픈런으로 들어가서 알차게 구경하다 나온 것 같아요. 원래 놀이기구도 더 탈 수 있었는데, 나중에는 허리도 아프고 힘들어서 도저히 탈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나이가 들어서인지 에버랜드 마감까지는 도저히 버틸 수가 없었네요.

 

그래도 다양한 동물들 공연도 볼 수 있었어요. 너무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 확실히 에버랜드가 넓고 구경할 것도 많은 것 같아서 아이들과 오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사파리월드도 인기가 많아서 도저히 기다릴 수가 없었어요. 타이밍 좋게 로스트 밸리는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고 버스 타고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판다월드 보고 내려오는 길에도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볼 수 있었어요. 에버랜드에 이렇게 많은 동물친구들이 있는 줄 몰랐네요. 독수리새 공연도 보고 앵무새공연도 보고 너무 좋았어요.
 
에버랜드 간 다음날 몸살난 거 안 비밀이네요.. T익스프레스 타고난 후 팔뚝이랑 무릎에 멍도 들고, 목도 삐끗해서 고생했네요. ㅜㅜ T익스프레스는 너무 무서운 것 같아요. ㅎㅎㅎ 다신 안 탄다고 다짐했습니다.
 
 
이상으로 <에버랜드>에서 재미있게 놀다 온 후기와 귀여운 푸바오와 러바오 본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