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및 정보공유

<나이키운동화리뷰> 나이키 에어 포스1 플랫폼 구매 후기 (Feat. 나이키 우먼스 AF1 PLT. AF. ORM)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2. 15. 11:4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길거리에 지나다니다 보면 나이키 에어포스 1을 많이 신고 다니는 게 보여서 저도 구매해야지 하다가 왕십리 엔터식스 나이키매장에서 급 구매를 하게 됐어요. 에어포스 1에 대해서 잘 모르고 급 구매한 거라 후회할까 싶었는데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


나이키 에어 포스 1 플랫폼 구매방법 및 리뷰

 

엔터식스 나이키매장

 


저는 왕십리 엔터식스 나이키매장에서 구매했는데 엔터식스 회원이면 구매 시 6%로 할인 쿠폰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래도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한 것 같네요. 지금 공홈에서 10%로 할인된 가격으로 134,1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아래 링크 걸어두니 참고 바랍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PLT.AF.ORM 여성 신발. 나이키 코리아 (nike.com)

 

나이키 에어 포스 1 PLT.AF.ORM 여성 신발. 나이키 코리아

Nike.com에서 나이키 에어 포스 1 PLT.AF.ORM 여성 신발 찾기. 무료 배송 및 반품.

www.nike.com

 

 

나이키 에어 포스1 플랫폼

 


나이키를 매장에서 구매한 이유는 저 가방 때문이기도 했는데요. 지나가다 보면 다 저 가방을 들고 다녀서 가지고 싶었어요. ㅎㅎ 가방 스몰사이즈는 2,000원 더 추가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에어 포스 1 플랫폼 실물

 


나이키로고랑 끈이 약간 베이지 느낌이 들어서 전 더 좋았어요. 올화이트는 뭔가 부담감이 느껴져서요. 😆


나이키 에어 포스 1 도 디자인이랑이 다 달라서 제가 구매한 제품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플랫폼이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굽이 더 높아서 어글리슈즈 느낌도 나는 운동화였어요.
모델명은 W AF1 PLT. AF. ORM 제품코드는 DJ9946-100이니 참고 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운동화 정가는 149,000원이었습니다. 화이트색 배경으로 약간 베이지색 빛이 감도는 색상이었어요.

사이즈는 235를 구매했는데 구매했을 때 두꺼운 양말을 신고 있어서 230을 신어도 잘 맞았을 것 같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발볼이 얇으시면 한 치수 작게 신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정사이즈를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신발 굽이 있어서 신발이 커 보이는 느낌이 나가지고 저도 교환하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두꺼운 양말 신고 신거나 깔창하나 넣고 신으려고 하고 있어요. ^^

이 운동화는 Air-Sole(에어솔)이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에어솔은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키는 쿠셔닝 장치로 사용용도는 농구할 때 신으면 제격인 운동화라고 하네요. 근데 운동화 자체가 좀 무거워서 농구할 때 편한 건 지 의문이 들긴 드네요. 그래도 쿠션감이 많아서 신었을 때 느낌은 좋았어요.

 

나이키 에어 포스 1 플랫폼 착용샷

 

 

에어포스 1 플랫폼 착용샷

 


나이키 에어 포스 1 플랫폼은 에어포스 1 07보다 굽이 더 높은 느낌이 들고 발등 앞코 부분 나이키로고의 실버 장식까지 군더더기가 없는 디자인의 신발입니다. 운동화가 올 화이트에 약간의 베이지가 감도는 색이어서 그런지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이 딱 어울리는 운동화인 것 같아요. 그래서 코디를 할 때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 같아요.
레깅스나 와이드팬츠 그리고 청바지에도 어울리는 휘뚜루마뚜루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운동화인 것 같아요. 그리고 신으면 뭔가 패션을 아는 느낌이 ㅎㅎㅎ 들었어요. 이미 다 신고 다니는 운동화지만 한때 나이키 에어포스 1 올백 로우는 사이즈가 품절이 나서 구매하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나이키 에어포스 1 플랫폼 추천


1. 올화이트라 무난하게 데일리로 신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2. 굽이 높아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
3.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고 스테디셀러 제품이라 하나쯤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나이키 에어 포스 1 플랫폼 후기였습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