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코엑스맛집> 삼성동 코엑스 인도음식 맛집 "아그라 코엑스점"(Feat. 가성비맛집 아그라(Agra)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4. 24. 21:4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코엑스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코엑스에 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코엑스에서 가성비 인도음식 맛집으로 유명한 <아그라 Agra 코엑스점>을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그라 Agra 외관

 

인도음식전문점 아그라

 

<아그라 Agra 코엑스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지하 1층 아이 102호)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문의 : 0507-1310-4320
편의 : 단체석,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아그라 내부 모습

 

분위기 있는 아그라 조명들

 

 

코엑스에 오면 미로 같은 길이 헷갈릴 수도 있는데, 중간중간에 코엑스 안내 지도판이 볼 수 있으니 보고 찾아가면 더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그라 코엑스점은 저번에도 한번 간 적이 있어서 바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저녁시간에 딱 맞춰 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던 날이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내부를 많이 못 찍었는데 천장에 달린 조명이 너무 분위기 있고 좋은 것 같았어요. 진짜 현지 식당에 온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일하시는 분도 인도분도 계시는데 친절하고 한국말도 매우 잘하세요. ^^

 

 

아그라의 메뉴(Feat. 세트 주문 시 난 무제한 제공)

 

아그라 난 무제한

 

아그라 프리미엄 커플(2인)메뉴 리필


아그라 코엑스점은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난이랑 라이스 그리고 음료가 무한리필로 제공이 됩니다.
난이 무한 리필이라니 맛 종류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프리미엄 커플(2인)로 주문을 했고, 나중에 난이랑 라이스, 그리고 음료를 리필로 주문을 했는데 음료는 콜라, 사이다만 무한으로 제공이 됩니다.

 

 

프리미엄세트(2인)

 

프리미엄 커플 세트 (2인)  57,6

 

Mango & Grape Snowing Bread (2 pcs)

트러플/망고/포도 선택가능

Tandoori Chicken (2 pcs)

탄두리 윙 8 pcs로 변경가능

Butter Chicken Makhani + Chicken Vindaloo

버터 치킨 마크니 + 치킨 빈달루 전체 커리 중 2가지 선택 가능

Classic Naan + Honey Butter Naan

클래식 난/허니버터 난/갈릭 난/트러플 갈릭 난 중에서 2가지 선택 가능

Basmati Rice

바스마티 라이스는 요청 시 제공되며, 무제한 제공됩니다,

Mango Lassi + Berry Berry Ade

라씨(클래식, 망고, 베리베리, 유자)/에이드(베리베리, 유자), 콜라, 제로콜라, 사이다 선택 가능 택 2

 

 프리미엄 커플(2인)은 치킨종류랑 샐러드 그리고 카레는 2종류가 선택 가능하고, 난이랑 음료를 선택가능한데, 저희는 탄두리치킨 2조각과 망고&포도 스노윙브레드 2조각, 카레는 치킨 빈달루와 버터 프로운 마크니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난 종류는 클래식난, 허니버터난, 갈릭 난, 트러플 갈릭 난 중에 2가지로 선택가능한데 무한리필로는 선택한 난 상관없이 종류대로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음료는 라씨로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 무한제공은 라씨로는 무한리필이 되지 않고 콜라나 사이다로 무한리필로 제공되니 참고 바랍니다.

 

 

 

프리미엄 커플 (2인) 세트 맛 후기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는 비주얼도 맛있게 보이죠? 스노윙에 맞게 드라이아이스 연기가 저렇게 나오니 더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맛은 샐러드인데 피자를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구운 난 위에 신선한 야채와 과일 그리고 저 하얀색 소스는 요구르트 같은 소스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난 뒤에 난을 또 찍어 먹었습니다. 

 

 

탄두리 치킨 2조각

 

탄두리치킨 불쇼

 

탄두리치킨도 예사롭지 않게 나왔습니다. 비주얼 끝판왕으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졌네요. 불로 저렇게 하니 치킨을 따뜻하게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저 초록색 카레에 탄두리치킨을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시금치 카레로 주문을 해야 할 것 같아요. ^^

 

 

클래식 라씨와 망고라씨

 

 

라씨는 요구르트 음료인데,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클래식 라씨로 먹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요구르트 음료맛이 나면서 매우 신선했습니다. 인도음식 먹으면서 라씨는 꼭 먹어봐야 할 음료죠. ^^

 

 

버터 프로운 마크니와 치킨 빈달루

 

 

버터 프로운 마크니는 안에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맵지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맛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난이나 라이스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치킨 빈달루는 안에 닭고기가 들어가 있고, 아주 매운맛의 치킨 카레입니다. 저도 좀 매워서 허니버터 난이랑 먹으니 매운맛을 중화시키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인도에서 카레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진짜 인도에서 먹는 카레맛이었습니다.

 

 

허니버터 난과 트러플 갈릭 난

 

처음에 주문한 것은 허니버터 난과 밑에 트러플 갈릭 난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허니버터 난을 너무 좋아해서 이거 다 먹고 허니버터난으로 2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난은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 허니버터 난은 그냥 먹어도 자꾸 손이 가는 맛입니다. 

 

 

무한제공으로 주문한 라이스

 

바스마티 라이스는 인도쌀로 만든 밥인데 쌀알이 진짜 특이하죠. 카레에 비벼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제대로 인도 음식을 즐기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이 있습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난이 무한으로 제공돼서 너무 좋았어요. 왜 가성비 인도음식 맛집이라고 했는지 알겠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저녁식사를 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해서 그때는 시금치카레를 주문해 보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코엑스맛집 인도음식 맛집 아그라(Agra)에 대한 맛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