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삼성COEX맛집> 삼성동 KFC 코엑스몰점 (Feat. 타워버거세트)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2. 18. 18:4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삼성동 코엑스몰 안에 있는 KFC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변에 KFC도 많이 없어 보였는데 코엑스 가는 김에 타워버거가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됐네요.

 

<삼성동 KFC코엑스몰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46 호텔오크우드프리미어
(삼성역 6번 출구에서 274m)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문의 : 02-501-7295

 

 

 

KFC 코엑스몰점

 

 

KFC 키오스크 주문



오후 4시쯤에 갔는데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앉았네요. 😆
요즘에는 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니 사람이 많아서 바로 안 나오고 30분~40분 정도 후에 나온다고 했어요. ㅜㅜ

 

KFC 주문내역



오랜만에 타워버거세트랑 치즈스틱 그리고 핫 크리스피치킨 8조각을 주문했는데요. 치킨 가격이 생각보다 있네요. ^^
예전에는 KFC를 많이 갔는데 요즘에 매장이 잘 안 보이는 것 같아요. KFC는 치킨이 맛있는 것 같아요.

 

KFC타워버거세트와 치즈스틱 그리고 핫 크리스피 치킨 리뷰

 

 

 

KFC 징거버거세트와 치즈스틱 그리고 핫크리스피치킨

 

 

치즈스틱

 

 

타워버거 안에 치킨이랑 해쉬브라운

 

타워버거세트에 나오는 버거는 안에 닭고기를 닭가슴살로 할지 닭다리살로 할지 선택도 하게 돼있었어요. 저는 기본으로 닭가슴살로 선택했는데 치킨이 엄청 두껍고 푸짐했어요. 닭가슴살이라 퍽퍽할 줄 알았는데 살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먹는데 퍽퍽한 느낌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한 입 크게 베어 물어보니 닭가슴살 토핑이 엄청 두툼하게 들어있고, 해쉬브라운(감자)이 닭고기랑 엄청 잘 어우러져서 엄청 맛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역시 KFC 인기메뉴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믿고 먹는 KFC 타워버거세트 다음에도 주문해서 먹으면 메뉴선택 실패는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치즈스틱도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쫀듯하고 적당히 짭조름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나오는 감자튀김은 롯데리아 양념감자튀김처럼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리스피치킨은 겉에 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크리스피치킨은 KFC가 제일 맛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오늘 메뉴 선택은 아주 good choice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에는 음료 무한리필이 없는데 KFC 코엑스몰점은 아직도 음료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상으로 KFC 후기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https://naver.me/GGh81DPS

 

KFC 코엑스Mall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99 · 블로그리뷰 111

m.place.naver.com








공감과 ♡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