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송도현대아울렛> 송도 현대아울렛 한식 맛집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와 송도 현대아울렛 쇼핑후기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2. 25. 19:5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그릇세트를 사려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형부가 추천해 준 매장으로 그릇세트를 구매하려고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어요. 그릇세트만 사려고 했는데, 요즘에 조카가 빨간색에 꽂혀서 조카가 좋아하는 빨간 신발도 구매를 했네요. 그릇세트 리뷰는 다음에 다시 글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쇼핑을 하고 나서 배가 고파 찾은 곳은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였어요. 다른 맛집도 많았는데 보리밥이 먹고 싶어서 가게 됐습니다.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3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문의 : 032-727-2330
 
 
 
https://naver.me/I5cBRzVZ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송도현대아울렛 3층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메뉴전광판과 반찬셀프바

 
 메뉴는 여러 명이 올 때는 정식으로 시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메인 메뉴 (2인이상 주문가능) 

 

쭈꾸미 정식 16,900원
쭈꾸미떡갈비한상 19,900원
쭈꾸미고등어한상 19,900원
쭈꾸미보쌈한상 19,900원
시래기코다리찜 정식 16,900원
매콤시래기코다리찜 (소) 40,000원 (중) 50,000원 (대) 62,000원

 

사월에 보리밥과 쭈꾸미 별미 메뉴 

 

청국장보리밥정식(1인 주문가능) 12,900원

보리밥정식(1인 주문가능) 15,500원

보리밥떡갈비한상 19,500원

보리밥고등어한상 19,500월
 

 

쭈꾸미 정식과 청국장보리밥정식 후기

 

쭈꾸미정식과 청국장보리밥 정식

 

쭈꾸미와 청국장

 

보리밥과 고르곤졸라 피자

 

냉면과 보리밥에 비벼먹는 야채나물들

 


저희는 주꾸미정식 2개랑 1인도 주문가능한 청국장보리밥정식 2개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오고 특히 잡채가 맛있었어요. 반찬들은 리필로 또 먹을 수 있게 셀프바가 있어서 편하게 가져다 먹기 좋았습니다. 보리밥에 비벼 먹는 야채, 나물반찬들과 같이 청국장 하고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맛이 있었어요. 특히 청국장이 국물이 깊은 맛이 나고 맛있었습니다.
주꾸미도 매콤하면서 불맛이 나서 보리밥에 청국장이랑 같이 비벼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주꾸미 정식에 같이 나온 냉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냉면 국물이 매콤한 맛을 중화시키면서 개운하게 딱 마무리하기 좋았네요. 냉면 국물까지 다 먹어줬습니다.
같이 나온 고르곤졸라피자는 늦게 먹어서 식으니 맛이 좀 아쉬웠습니다. ㅎㅎ 그래도 달달한 꿀에 찍어먹는 고르곤졸라피자는 주꾸미랑 찰떡으로 어울리는 음식들이었습니다.


 

조카가 좋아하는 빨간색 신발

 

조카가 고른 빨간 신발

 

조카가 사달라고 한 빨간 신발은 어떤가요?
처음에 나이키에서 빨간 운동화를 사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다 품절되고 두 번째로 맘에 든 붉은빛 나는 운동화가 있었는데 조카사이즈만 품절인 거 있죠. 조카가 안 맞는 사이즈를 신고 안 벗으려고 해서 어르고 달래서 겨우 벗고 나중에 인터넷으로 주문해 준다고 협의를 봤습니다. (그런데 형부가 아울렛보다 두배로 비싸서 은근슬쩍 넘어가는 건 안 비밀이네요.^^;;)
나이키 매장에서 나와서 키즈샵을 보던 중 아울렛 3층에 키즈 ABC마트에서 조카가 'YES'라고 외친 빨간 구두를 발견했어요. 저희 조카는 맘에 안 들면 단호하게 'NO'라고 한답니다. 신학기 이벤트로 10% 로 할인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조카가 신발을 신고 좋다고 벗질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구매해서 조카한테 선물하게 됐습니다. 조카도 좋아하니 좋죠. ㅎㅎ 조카가 옷 욕심은 없는데 신발에는 관심이 엄청 나서 자기가 원하는 디자인과 색만 좋아해요. 아무리 이쁜 것도 'NO'라고 하면 어쩔 수가 없네요. 저는 반스운동화가 이뻤는데 조카는 NO라고 합니다.ㅜ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은 가족 단위로 와서 쇼핑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람들도 많이 있는 편이 아니라 쇼핑할 때도 편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https://naver.me/GSUn6Zqc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공감과 ♡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