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COSTCO피자> 코스트코(COSTCO) 광명점 푸드코트 메뉴와 "콤보피자" 리뷰 / 핫도그랑 포크베이크 망고소르베까지 먹은 후기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3. 9. 07: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언니네랑 코스트코 광명점을 다녀왔는데요. 코스트코는 대형 멤버십 클럽 창고매장으로 유명한 미국의 대형 소매 회사입니다. 멤버십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코스트코는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비를 내고 이용해야 한다는 점 참고 바랄게요. 코스트코를 가면 꼭 피자는 먹어줘야겠죠.? 코스트코를 갈 일이 없어서 코스트코 피자는 처음 먹어봐서 너무 기대가 됐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내부와 음료코너

 

이렇게 푸드코트 한쪽에 앉을자리랑 음료코너가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해서 음료컵을 받으면 여기서 취향에 맞는 음료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푸드코트 메뉴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와 오픈주방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콤보피자 : 조각 SLICE 3,200원 / 1판 WHOLE 17,900원
불고기피자 :  조각 SLICE 3,500원 / 1판 WHOLE 19,900원
리코타 과일 샐러드 : 6,900원
치킨살사랩 : 5,900원
핫도그세트 : 2,000원
칼조네 : 5,000원
포크베이크 : 4,900원
양송이수프 : 4,500원
망고 소르베 : 3,000원
딸기 밀크 쉐이크 : 3,000원
아메리카노 : 1,000원
아이스밀크티 : 3,000원
 
전반적으로 메뉴 가격이 다 저렴한 편입니다. 핫도그세트가 2천 원이라 놀라웠어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코스트코에 가니 형부가 배고프다고 여러 가지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예전에는 치즈피자도 있었는데 이제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불고기피자를 주문하려다가 바로 안 나온다고 해서 콤보피자 1판 이랑 핫도그세트, 포크베이크, 양송이수프, 그리고 망고 소르베까지 주문해서 먹었어요. 

 

Chat GPT에서 알려주는 코스트코 피자~~

 
코스트코는 식료품, 가전제품,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그중에서도 특히 코스트코 피자는 유명합니다. 코스트코 피자는 대형 크기로 제공되며, 치즈, 페퍼로니, 콤보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 피자는 맛뿐만 아니라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또한,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피자는 미국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 중 하나로 꼽히며, 평균적으로 한 조각에 700~80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어 매우 푸짐합니다.
코스트코 피자는 오븐에서 구워지는 신선한 도우에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선택한 토핑이 올라가는 기본형태입니다. 추가 비용을 내면 피자에 바베큐 소스나 페스트로 소스를 추가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에서 제공하는 핫도그나 음료와 함께 구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코스트코 피자는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맛을 떨어뜨리지 않으며, 코스트코 멤버십을 가입하면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콤보피자와 핫도그세트, 포크베이크, 양송이수프, 망고 소르베 맛 후기



코스트코 피자

 

 

코스트코 콤보피자

 


콤보피자 처음보고 일단 크기에 놀랐습니다. 너무 커서 이걸 어떻게 먹나 고민이 되기 시작했네요. 크기가 워낙 커서 그런지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좀 아쉬웠습니다. 맛은 무난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 가격이 좋아서 그런 것 같은데 그래도 양도 많고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희 조카가 올해 4살인데 피자에 들어간 페페로니를 너무 좋아하네요. 어른이 먹었을 때도 약간 매웠는데 조카는 잘 먹네요. 저희랑 같이 먹으면서 맵다고 물을 엄청 마셨습니다. ㅎㅎ

 

핫도그세트와 양송이수프 망고 소르베

 

 

핫도그세트와 양송이수프 포크베이트 망고 소르베


 
그리고 핫도그세트는 2천 원이면 말 다한 것 같습니다. 핫도그세트는 음료컵이랑, 양파, 피클도 같이 주기 때문에 가격 대비 간식으로 먹기보다는 양이 충분해서 한 끼 식사대용으로 먹기 충분했습니다. 생각보다 소시지도 엄청 크고 나쁘지 않았어요. 소스도 따로 줘서 뿌려먹으면 딱 좋은 핫도그입니다. 핫도그 안에 내용은 먹느라 찍는 걸 까먹었네요. ㅜㅜ
포크베이크는 제가 배불러서 먹지 못했는데, 언니랑 형부가 맛있다고 하네요. 이것도 가격대비 양이 많았어요. 코스트코는 무조건 양으로 승부하는 것 같습니다. 
 
양송이수프는 쇠 그릇에 나와서 약간 당황했고, 양이 너무 많아서 2차로 당황했습니다. ㅎㅎ 근데 맛은 좋았어요. 우리가 자주 먹는 양송이수프맛 그대로 나서 좋았어요. 고소하고 꾸덕한 수프맛,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망고 소르베는 진짜 꼭 사 먹어 보세요. 가격도 3,000원인데 한 컵 가득 주고, 맛도 상콤 달콤 맛있는 망고셰이크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대비 진짜 맛있어요. 코스트코 가시면 한번 먹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먹어본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공감과 ❤️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