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책이야기

<자기계발책> '더 시크릿' The Secret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론다 번 저)

소소한일상이야기 2022. 12. 1. 18:5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벌써 12월 연말이네요.
다들 이때쯤부터 자기 계발 책을 찾게 되잖아요.
ㅎㅎ 저도 그렇고요. 예전에 유튜브 통해서 '캘리 최'라는 여성 사업가를 보다가 이 '캘리 최'라는 분이 '시크릿'이란 책을 읽고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저도 그때쯤 100억 부자 되기 이런 것에 관심이 많아서, 남들 다 읽을 때 안 읽다가 읽게 되었어요.
진짜 읽으면 내 마음가짐도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읽게 되었는데,,,
읽어봐도 ㅎㅎㅎㅎㅎㅎㅎ 전 모르겠더라고요. 성공하기에는 제가 아직 부족한가바요~
긍정적인 생각하는 게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ㅜㅜ

 

 
시크릿
플라톤, 레오나르도 다 빈치, 아인슈타인…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역사상 위대했던 사상가, 과학자, 개척자, 창조자 등은 사실 '위대한 비밀'을 알고 있었다. 구전과 문학, 종교와 철학에서 단편적으로 전수된 이 비밀은 인생을 뒤바꿔 줄 마법 같은 법칙으로 개인에게 행복한 삶과 물질적인 성공을 동시에 안겨주었다. 『시크릿』은 수 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었던 '부와 성공의 비밀'을 알려준다. 우리의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이 비밀의 힘을 이용하면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인생을 살 수 있을 거라고 조언하며 돈, 인간관계, 건강, 세상, 당신, 인생 등의 분야로 나누어 각각의 위대한 비밀을 파헤친다. 여기에는『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잭 캔필드,『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의 존 그레이 등 부와 성공의 비밀을 잘 활용하여 성공한 24명의 인물이 등장한다. 비밀에서 비롯된 기적 같은 이야기와 성공 인물들의 메시지, 저자가 발견한 손쉬운 방법 및 비결 등을 모두 수록하였다. [양장본]
저자
론다 번
출판
살림Biz
출판일
2007.06.18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긍정적인 생각 나는 100억 부자가 될 거다~~ 계속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결국 우주의 긍정적인 힘이 나에게 오고 결국 이룬다 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엉뚱한 공상도 끌어당기면 됩니다. 대신 그만큼 이미 이루어진 듯 느끼고 행동해야 하는데요.
매일매일 이루어진것처럼 느끼는 거죠. 그러면 자연스레 우주는 끌어당겨옵니다. 우리가 이루고 싶은 일들이,,,
그리고 모든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은 간절히 원했다는 것과 명상을 꾸준히 했다고 하는데 놀랍지요??
다들 긍정적인 생각 온우주의 힘이 나에게 온다~~!! 끌어당김의 법칙 한번 실천하도록 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