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및 정보공유

<경주숙소> 경주여행 풀빌라 이국적인 펜션 “경주 오푸스 11 풀빌라”

소소한일상이야기 2023. 10. 4. 09:0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재작년에 경주여행을 다녀왔지만 긴 연휴를 맞이하여 경주로 다시 한번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1박 2일 코스로 여행하는 거라 관광명소를 다 보진 못하고 쉬다 오려는 목적으로 그리고 여름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지 물놀이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4계절 온수 대형 인피니티풀이 있는 <오푸스 11 풀빌라>로 예약을 했어요.
9월 28일부터 따뜻한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타이밍이 딱 좋았습니다.



 

 

오푸스11풀빌라



 

<오푸스 11 풀빌라>

 

주소 : 경북 경주시 천북면 천강로 166-37 오푸스 11 풀빌라펜션

 

입실 15:00 퇴실 11:00

 

문의 : 0507-1314-7711

 

온라인주소 : http://www.opus11.co.kr/

 

https://naver.me/xorKrY9x

 

오푸스11풀빌라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42 · 블로그리뷰 910

m.place.naver.com

 

 

 

 

 

객실 타입 및 가격

 

 

 

 

객실은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독채부터 해서 최대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룸 안에 개인 풀장도 있어서 야외풀장 대신 룸 안에서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로 예약을 했고, 평일하고 주말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니 예약하면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객실 안에 있는 개인 풀장도 온수풀로 이용할 수 있는데, 추가비용이 발생이 됩니다. 저도 따뜻한 물이 좋아서 추가비용을 내고 하루종일 따뜻한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바비큐시설은 2만 원을 내시면 이용할 수 있어요. 가까운 곳에 하나로마트가 있기 때문에 미리 먹을거리를 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빈손으로 와도 저녁에 바비큐 세트를 주문하시면 맛있는 저녁 한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펜션 안에도 매점이 있기 때문에 간단한 스낵과 음료, 햇반 등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야외수영장의 모습



 

 

풀빌라 내부에 있는 공간

 

 

 

 

개인 풀장으로 가는 테라스는 넓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한 편에 개인 바베큐 시설이 따로 있어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세히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전기 그릴로 되어있어서 연기가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

약간 아쉬운 점은 테라스 창문이 고장이 났는지 일부러 막아놨는지 문이 열리지가 않아서 환기가 제대로 못된 게 아쉬웠네요.

 

 

 

 

풀빌라 내부

 

 



웬만한 건 다 세팅이 되어있어서 먹을거리 정도만 쇼핑하면 될 것 같습니다. 세면도구랑 수건, 드라이기 등 다 객실 안에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화장실 겸 욕실도 깔끔해서 이용하기 나쁘지 않았어요.

 

 

 

 

 

개인용 풀장

 

 



저희는 2명이 묶었기 때문에 작은 객실을 선택했어요. 객실 안에 개인풀장도 있는데 따뜻한 온수풀로 요청했더니, 하루 종일 따뜻한 온수로 즐길 수 있었어요. 수영장은 생각보다 깊어서 아이들이 이용할 때는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저는 튜브를 타고 이용을 했습니다. ^^ 객실마다 풀장도 차이는 있는 것 같아요. 1박이라 생각보다 시간이 부족해서 개인 풀장에서 오래 즐기진 못했네요. ㅜㅜ

 

 



오푸스 11 풀빌라 야외 수영장 / 인피니티풀

 

 

 

 

야외 인피니티풀




이국적 분위기의 야외수영장




 

인피니티풀







어린이용 풀장



 

야외풀장 저녁 모습



이국적 분위기 나는 인피니티풀




힙한 분위기의 야외수영장




버블파티

 

 



저녁 5시 30분부터 따뜻한 물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그전에도 전반적으로 물이 차갑지는 않았네요. 저녁 되니 이렇게 버블을 뿌려줘서 풀장 버블파티 느낌이 났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야외 수영장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풀장 건너편으로는 저수지가 있어서 인피니티풀 느낌이 났네요. 인생사진 많이 찍던데 정작 사진은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ㅎㅎ 

야외 수영장은 성인용 수영장, 아동용 수영장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는 풀빌라입니다. 참고로 야외 수영장은 저녁 7시까지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수영장의 모습



 

 

 

 

영덕 홍게



 

삼겹살 바베큐 구이

 

 

 

저녁은 삼겹살이랑 경주 오는 길에 영덕에서 산 홍게를 먹었어요. 둘이 먹기에는 홍게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너무 불렀네요. ㅎㅎ 영덕에 도매집에서 파는 국내산 홍게인데 저 한 박스에 5만 원이었어요. 가격이 참 좋은 것 같아요. 바베큐장은 객실 내에 레이크 뷰 개별 바베큐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에서 경주까지 오는데 중간중간에 쉬긴 했지만 대략 10시간 걸린 것 같아요. 명절이 껴있어서 경주를 가는 게 맞는지 고민했지만 오랜만에 경주 오니 좋긴 하네요. 다음에는 평일에 한가한 날에 한번 더 와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여행은 관광보단 쉬는 목적이었기 때문에 숙소 선택을 잘한 것 같아요. 다음날에 첨성대랑 불국사 그리고 문무대왕릉까지 구경을 했네요. 나름 알차게 즐겼던 경주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경주에 오면 한 번쯤 오기 좋은 경주 풀빌라 <오푸스 11 풀빌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과 💛 댓글, 구독은 포스팅하는데 힘이 납니다.

 

 

 

 

 

 

728x90
728x90